본문 바로가기

B+ 감성 음식 리뷰

춘천 와플대학 가서 와플 딱 하나만 사왔다!! 내돈내산 찐리뷰

내가 오늘 다녀온 곳은 춘천 명동 근처에 있는 춘천중앙캠퍼스다..

상호명이 "00대학"이라서 지점을 '캠퍼스'라고 부르는 것 같다.

뭔가새롭네..^^

 

 

와플대학 춘천중앙캠퍼스 주소 : 강원 춘천시 중앙로 123 1층

 

 

 

와플대학은 노랑색과 파랑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다..

이제보니 우크라이나가 떠오르는 색깔...?

 

 

 

 

 

크림이 너무나 다양해서 나는 무난하게 화이트크림으로-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카드로 슥-

 

 

 

 

와플의 종류들이 너무나 다양하니까..

뭘 시킬지 미리 생각해보고 가면 고민을 덜 수 있다.

키오스크 앞에서 시키지도 않고 한참 고민하는 불상사가 없길 바란다.

메뉴들도 넘나 많아서 미리 슬쩍 스캔해두면 도움이 된다.

 

 

 

 

잘 모를 땐 이렇게 베스트 5에 들어 있는 애들로 시키는게..

아니 베스트 3 중 하나로 시키자 ㅋㅋㅋㅋ

나는 와플의 정석 애플시나몬 으로 시켰다. (화이트크림 추가)

 

 

 

 

이렇게 자리마다 손소독제물티슈가 구비되어 있고!

나름 넓은 자리, 혼자 혹은 둘만의 자리도 있다.

프라이빗한 곳은 없다. 비밀연애중이라면 다른 곳 가라-

 

 

 

 

드디어 나왔다..

크림 추가했더니 크림이 잔뜩!!!!

근데 크림 부드럽고 맛있따.

어디부터 먹는게 크림이 덜 튀어나오는지 누가 팁좀 알려줘라..

먹는데 크림이 옆으로 자꾸 튀어나와서....

다음엔 크림추가 하지 말아야하나 고민했다.

받자마자 차에서 몇 입 먹어보려고 했는데

먹다가 막 흘렸다. 흘려도 괜찮은 곳에서 먹도록 하자-

 

 

 

 

그리고 한 2분?3분? 만에 

와플은 사라졌다-

 


 

와플대학 장점 :

- 와플이 다양해서 다음엔 또 다른걸 먹어보고 싶게 만든다.

- 맛있다.

 

와플대학 단점 :

- 종류가 다양해서 혼란이 가중된다.

- 먹기가 아주 편하진 않다.(이건 와플대학뿐 아니라 그냥 와플의 단점)

 

 

아 참고로 와플 사면 아메리카노가 500원 할인이라고 써있더라.

나는 차에 아아가 있어서 안샀지만...

 

이제 날 더워질 때 딱 하나 사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말 다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