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 감성 제품 리뷰

물치실 사버렸다!! 샤오미 미지아 워터픽 MEO710 내돈내산 찐리뷰

 

고기만 먹으면 왼쪽 위 어금니 사이에 불편한 느낌이 들었는데

치실 매일 하긴 귀찮고..

물치실 하면 왠지 이 사이가 벌어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빠질 것 같고..

등등의 생각에 사버린 워터픽!!!

이미 사용중이던 친구에게 물어봤다. "워터픽 어때?"

친구가 강추한다고 하면서 '이닦고 난 후 워터픽 해서 나온 고춧가루로 김치도 담글 수 있을 정도' 라고...ㅋㅋㅋㅋㅋ

약간 드럽고 오바하긴 했지만 사보고 싶은 마음이 더 커지긴 했다.

 

내 눈에 들어온 녀석은 바로 샤오미 미지아 워터픽!!

샤오미에서 온갖 제품을 다 만드는 것 같지만

사실 이름만 샤오미를 빌려다 쓰는 경우가 허다하다는 게 함정-

 

 

 

 

 

 

판매처에 적힌 내용을 보니 매우 사용이 쉬워보이고,

무엇보다 B급 감성의 대표주자 샤오미 아닌가!

가격이 합리적이었다.

최저가 검색해서 3만원대에 산듯..

 

 

 

 

보시다시피 물통 하단의 뚜껑을 열고 물을 받으면 된다.

조작법도 매우 쉬워서 따로 여기 쓰진 않겠다.

참고로 노즐이 네 개 있는데.. 

맨날 쓰던거만 쓰게 되더라.. 애착 노즐이 생김 ㅋㅋㅋ

 

 

 

 

내 손이 꽤 큰데 성인 남자 손으로 잡았을 때 저정도 크기다.

내가 직접 워터픽 사용하는 영상도 있는데...

보시는 분들의 안구 테러 방지를 위해 올리지는 않기로 했다..

 

 

샤오미 미지아 워터픽 장점 :

- 물치실(워터픽) 중에서는 싼 편

- 수압 조절도 가능하고 기능이 다양.

- 조작이 쉽다.

- 물통이 크다.

- 보관이 용이하다.

 

샤오미 미지아 워터픽 단점 :

- 귀찮다. (워터픽의 최대 단점)

그래서 사놓고 자주 안 쓰게 되는 분들이 많다던데..

그래도 나는 하루에 한 번씩 자기전에 매일 하려고 한다.

 

총평 :

사랑니 뺀 후, 혹은 교정하시는 분들이라면...워터픽 무조건 추천!!
나도 사랑니 빼고 워터픽 했더니.. 그쪽은 완전 Partytime이었음-

 

반응형